꿀팁 저장소

널스잡 이용방법 본문

생활

널스잡 이용방법

Nomadd 2018. 10. 24. 13:44

널스잡


안녕하세요. 오늘은 널스잡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간호사와 간호조무사, 그리고 피부관리사 등등 여러가지 의료쪽 구인구직을 위해서는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널스잡이 그 중에서 가장 특화된 곳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국내 의료직에 종사를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아주 다양한 채용정보가 들어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정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곳이기도 하지요. 



널스잡이라는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간호사들을 위한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간호사를 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 그리고 간호대를 졸업하신 분들과 병원 입사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널스잡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널스잡]


먼저 검색창에 널스잡으로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제일 먼저 나오는 사이트가 바로 널스잡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서는 채용정보, 인재정보, 커뮤니티, 취업자료실 등의 하위 메뉴로 이루어져 있고, 간호사 구인구직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입니다. 이미 전국적으로 유명세를 가지고 있고, 의료쪽에 종사하길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널스잡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특히 간호조무사, 의료기사, 약사, 행정직, 조산사 등 여러가지 취업정보를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업종에 계신 분들은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이렇게 널스잡 홈페이지가 나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널스잡 홈페이지는 아주 효율적으로 정보를 검색할 수 있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채용정보, 인재정보, 알바정보, 공채정보, 교육기관, 널스카페, 마이페이지로 이루어져 있는 것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이력서 등록을 하실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력서 등록을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력서를 성심성의껏 등록을 해놓으면 여러분들이 원하는 곳에 직접 여러분께 연락이 오게 되는 구조입니다. 실제로 제 주위에도 이 이력서를 통해서 구인구직에 성공한 사람들도 몇명 있었습니다.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왼쪽 아래에 보시면 이렇게 직종별로 구성이 되어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간호사 중에서도 병동, 외래, 특수부서로 나누어져 있고, 방문간호사, 수간호사, 연구간호사 등등으로 나눠져 있는 것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른 의료 관련 사이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주 상세한 분류가 눈에 띕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직종별로 피부관리사, 두피관리사, 응급구조사 등의 정보도 있습니다. 물리치료사, 치과위생사, 요양보호사 등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도 담고 있는 널스잡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 널스잡의 꽃이라고 할 수가 있는 게시판입니다. 이 곳은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에 비해서 아주 활발히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현직에 계신 분들도 많은 정보를 주고 계시고, 특히나 면접 후기 게시판은 이쪽으로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 게시판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해당 병원의 면접 분위기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구직 정보에 있어서는 널스잡을 반드시 이용을 해야 한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그리고 채용정보에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신규 공채 병원도 나와 있고, 인기공채정보도 올라와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공채 정보도 확인을 하실 수 있고, 수시 채용 정보도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널스잡 사이트를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널스잡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관련글보기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스케입 사이트 이용방법  (0) 2018.10.27
의료잡 이용방법  (0) 2018.10.26
닥터114 알아봐요  (0) 2018.10.22
벼룩시장 종이신문보기 알아봐요  (0) 2018.10.20
시흥알림방 이용방법  (0) 2018.10.19
Comments